즐기러 오는 손님들은 신나는 노래에 탬포 이빠이 올려서 미친놈 처럼 놀면 됨
처음 갈때는 민망해도 다음에가면 파트너뿐아니라 다른분들도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
그것은 손님에게 술과 안주를 대접하며 접대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즉, 술집 종업원 중에서도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접대부를 일컫는 말이죠.
보통 룸으로 들어가면 선수입장과 함께 초이스를 해주는데. 같이 옆에 앉는 파트너를 보통
마지막으로, 호빠알바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호빠알바 초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큰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때나 편하게 생각날때 가도 되는 그런곳. 한잔 하다가 그냥 용규실장 연락해서 오시면
두근되는 마음으로 첫 면접을 보러 출근을 하면 가게든 보도든 멘탈이 나갈거에요.
그는 또래 친구들이 대학에 다니며 미래를 설계할 때 자신은 택시 운전대를 잡으며 내일을 향한 꿈을 키운다고 한다.
여기까지 제가 느꼈던 것들만 적은건데 후기들 보면은 다 다르더라고요. 뭐 업소마다 다를 순 있는데 강남같은 곳 아니면 제 후기가 거의 현실인거 같아요.
아마 다들 아실꺼에여 가끔 혼자 먹고싶은데 먹을곳은없고 말동무가 필요한데 속 얘기 할
호빠알바 경험이 있는 선수다알바생들은 이 직업의 다양한 면모를 경험했다. 그들의 이야기는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첫째, 호빠알바의 기본적인 역할과 책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손님들을 환영하고, 그들과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는 것이 주된 역할입니다. 이는 단순히 술을 마시는 것 아빠방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을 해보라는 건 아닙니다. 진짜 선수로 전향을 하실 분들은 제가 뭐라고 말리지는 않지만,애매하게 하실 사람들은 딱 한번만 하세요.
인터뷰를 마친 후 손님을 맞기 위해 도로 위를 달려가는 그의 얼굴에 꿈은 ‘꾸는’ 자의 것이 아니라 ‘실천하는’ 자의 것이라는 교훈이 담겨있었다.